코실라나 (COCILLANA) 효능 부작용 사용법 알고 가세요.

코실라나

1. 정보개요

코실라나는 허브입니다. 그 나무껍질은 약을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코실라나는 몇몇 기침 시럽의 성분입니다. 코실라나는 기침할 수 있도록 가래를 풀어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피부 종양을 위해 코코야나 뿌리껍질을 피부에 직접 바르기도 합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현재 이용 가능한 충분한 정보가 없어서 코실라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2. 사용법과 효능

증거가 불충분합니다

    기침이 나요.
    피부에 도포되었을 때 피부 종양입니다.
    기타 조건입니다.

이러한 용도에 대한 코실라나의 효과를 평가하려면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합니다.

 

3. 부작용과 안전

코실라나가 안전한지 혹은 부작용의 가능성을 알기에 충분한 정보가 없습니다.
특별 주의사항 및 경고입니다.
임신 및 모유 수유: 임신과 모유 수유 중 코실라나의 사용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안전한 곳에 보관하여 사용을 피하십시오.

4. 상호작용

현재 COCILLANA Interactions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5. 복용법

적절한 코실라나의 선량은 사용자의 나이, 건강 및 여러 다른 조건과 같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재로서는 코실라나의 적절한 선량 범위를 결정하기 위한 충분한 과학 정보가 없습니다. 천연 제품이 항상 안전한 것은 아니며, 복용량이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제품 라벨의 관련 지침을 따르고 약사, 의사 또는 기타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본 내용은 참고용으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의사나 약사와 상의 후 구입 및 섭취를 결정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