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돈나(BELLADONNA)의 효능과 부작용, 올바른 섭취법은?


개요 정보

벨라돈나는 식물이며 잎과 뿌리는 약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belladonna"라는 이름은 "아름다운 숙녀"를 의미하며 이탈리아에서 위험한 관행으로 인해 선택되었습니다. 벨라돈나 베리 주스는 역사적으로 이탈리아에서 여성의 학생들을 확대하기 위해 사용되어 눈에 띄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벨라돈나는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생각이 아니 었습니다.


FDA는 2010년부터 동종 요법 유아용 치아 태블릿과 젤을 단속해 왔습니다. 이 제품들은 벨라돈나를 부정확하게 포함할 수 있습니다. 발작, 호흡 문제, 피로, 변비, 오줌 및 동요와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이러한 제품을 복용하는 유아에게보고되었습니다.


안전하지 않다고 널리 여겨지지만 벨라돈나는 입으로 진정제로, 천식과 거리는 기침에서 기관지 경련을 멈추고 냉기 및 건초 열 치료로 복용합니다. 파킨슨 병, 대장, 염증성 장 질환, 멀미 및 진통제에도 사용됩니다.


Belladonna는 관절 통증, 좌골 신경의 통증 및 일반적인 신경 통증을 위해 피부에 적용되는 연고에 사용됩니다. 벨라돈나는 또한 정신 장애, 근육의 움직임 조절 능력, 과도한 땀 및 천식 등에 사용되는 석고 (의료로 채워진 거즈)에 사용됩니다.


벨라돈나는 치질의 좌약으로도 사용됩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벨라돈나는 신체의 신경계 기능을 차단할 수 있는 화학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신경계에 의해 조절되는 신체 기능 중 일부는 침, 땀, 동공 크기, 배뇨, 소화 기능을 포함합니다.


사용 및 효과성

증거 부족

과민성 장 증후군 (IBS). 초기 연구에 따르면 벨라돈나를 입으로한 달 동안 약물 페노바르비탈과 함께 복용하면 과민성 장 증후군의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천식

기침.

감기

꽃가루 알레르기

파킨슨병.

멀미

관절염 같은 통증이요.

신경병이요.

치질

위장과 담관에서 간질과 콜릭과 같은 통증.

다른 조건도요.

벨라돈나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증거가 필요합니다.


부작용과 안전

벨라돈나는 입으로 복용하면 안전하지 않습니다. 독성이 있을 수 있는 화학 물질이 있습니다.


부작용으로는 마른 입, 확대된 동공, 흐릿한 시력, 붉은 피부, 열, 빠른 심장 박동, 소변이나 땀을 보지 못하는 것, 환각, 경련, 정신 질환, 경련 및 혼수 상태가 있습니다.


특별한 예방 및 경고 :

임신과 모유 수유 : Belladonna는 임신 중 입으로 복용할 때 unSAFE와 같습니다. Belladonna는 잠재적으로 독성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심각한 부작용에 대한 보고서와 관련이 있습니다. 벨라돈나는 모유 수유 중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모유 생산량을 줄이고 모유를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울혈성 심부전(CHF): 벨라돈나가 심장박동이 빠른 (빈맥)을 유발할 수 있고 CHF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변비 : 벨라돈나는 변비를 더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운 증후군 : 다운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은 벨라돈나의 잠재적으로 독성이 있는 화학 물질과 그 해로운 영향에 매우 민감할 수 있습니다.


식도 역류 : Belladonna는 식도 역류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열 : 벨라돈나는 열이 있는 사람들에게 과열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위궤양 : Belladonna는 위궤양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위장관 (GI) 트랙트 감염 : Belladonna는 장의 비움을 늦추어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위장관 (GI) 트랙트 차단 : Belladonna는 폐쇄성 GI 트랙트 질병 (부정맥, 마비성 장폐색 및 협착 포함)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히아탈 헤르니아 : 벨라돈나는 히아탈 헤르니아를 더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고혈압 : 벨라돈나를 대량으로 복용하면 혈압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고혈압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혈압이 너무 높을 수 있습니다.


좁은 각도 녹내장 : Belladonna는 좁은 각도 녹내장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벨라돈나를 라가에 산적하면 정신 질환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박동(타키카디아): 벨라돈나는 빠른 심장박동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궤양성 대장염 : Belladonna는 궤양성 대장염의 합병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경화(뇨기 유지): 벨라돈나는 이 요로 유지를 더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상호작용

적절한 상호작용

이 조합에 주의하십시오


건조 약물 (Anticholinergic drugs)은 BELLADONNA와 상호 작용합니다.


벨라돈나는 건조 효과를 일으키는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뇌와 심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항콜린성 약이라고 불리는 건조제는 이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벨라돈나를 복용하고 함께 약물을 건조시키는 것은 건조한 피부, 어지럼증, 저혈압, 빠른 심장 박동 및 기타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부 건조 약물에는 아트로핀, 스코폴라민 및 알레르기 (항히스타민) 및 우울증 (항제)에 사용되는 일부 약물이 포함됩니다.


섭취법

벨라돈나의 적절한 복용량은 사용자의 나이, 건강 및 기타 여러 조건과 같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현재 벨라돈나에 대한 적절한 복용 범위를 결정할 수 있는 과학적 정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천연물이 항상 안전하지 않고 복용량이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제품 라벨에 대한 관련 지침을 따르고 사용하기 전에 약사 또는 의사 또는 기타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