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삶을 위해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


우리가 사람들과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고통은 삶의 일부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일이 항상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상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실망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승리보다 실망이 더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그것을 고수한다면, 성공으로 가는 길은 실패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첫 번째 것 중 하나는 여러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을 때 감사하고 가능성에 대한 감상을 발전시키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긴 것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강해집니다.


어머니를 위해 구입한 집이 압류되었을 때 저는 이 중요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저는 그 부동산에 대한 소유권 검색을 소홀히 했고, 이전 소유주가 그 집에 5만 달러가 넘는 빚을 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돈을 마련할 수 없을 때, 우리는 짐을 싸서 제가 방금 플로리다 리버티 시티에서 제 어머니를 데리고 나온 바퀴벌레가 들끓는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제가 트럭에서 짐을 내리고 있을 때 이웃들이 보다가 어머니께 "어떻게 된 거예요, 당신 아들이 집을 사준 줄 알았어요?"라고 물었던 기억이 나요. 그리고 그녀는 "그는 그랬지만, 타이틀 검색을 하지 않아서 우리는 잃어버렸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거기서 저는 패배하고, 울고, 머리를 낮게 늘어뜨린 채 멍청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는 나를 보자 트럭 옆에 와서 내 턱에 손을 얹고 내 머리를 들이밀며 "고개를 쳐요. 우린 아직 서로 있어요."


제가 생각했던 비극적인 상황을 겪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것에 집중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여전히 함께 있고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긴 것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