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지 탐험가 톰 에버리가 전하는 인간의 엄청난 잠재력


"우리는 이틀째 얼음 파편 속을 헤치고 나아가려 하고 있다. 사방에 단단한 푸른 얼음의 탑이 있고, 우리가 통과하는 경로를 찾을 거라고는 상상하기 어려울 때가 있어." 2005년 37일간의 북극 탐험을 상세히 기록한 그의 새 책 '지구의 끝'에 극지 탐험가 톰 에이버리를 쓰고 있다.


에이버리와 그의 4인조는 지구에서 가장 살기 힘든 환경 중 하나인 얼어붙은 북극해를 가로질러 413해리 여행을 하고 있었다. 위험할 정도로 얇은 얼음, 눈보라, -40 F의 온도, 배고픔과 탈진은 650 파운드의 썰매를 끄는 사람들과 그들의 팀들이 직면했던 도전들 중 하나이다.


그 여행의 마지막 구간 내내, 그 팀은 얼음을 깨는 온도 상승으로 인해 납이라고 불리는 열린 물의 영역을 협상해야 했다. 일을 더욱 복잡하게 하기 위해 얼음 팩은 하루 7마일씩 장대에서 떠내려가고 있었다.


그러나 전직 회계사인 에이버리는 다음과 같은 난제에 직면해 있었다. 그는 "나의 탐험은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찾아 가서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경계선을 밀고 누구도 해보지 못한 일을 하는 겁니다."


2005년 탐험에서 에이버리와 그의 팀은 미국 탐험가 로버트 피어리가 북극에 최초로 서있다는 주장에 대해 수십 년 동안 지속된 논쟁을 해결하기 위해 탐색 중이었다. 피어리의 탐험은 100년 전인 4월에 끝났다. 애버리는 피어리의 여정을 재현하고 37일의 놀라운 기록과 일치시켜 회의론자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다. 에이버리 팀은 실제로 몇 시간 만에 피어리의 기록을 넘어섰고, 애버리는 북극과 남극을 모두 도보로 여행한 41명 중 한 명이 되었다.


33세의 영국인은 2002년 남극 탐험을 1회 포함하여 12회 이상의 탐험을 이끌었다. 그와 그의 팀은 위험한 크레바스 들판, 눈보라, 고산병, 깨진 스키, 추락, 동상에 직면했다.


애버리는 자신의 모든 탐험이 위험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세심한 준비는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는 "원정 대표로서 가장 큰 역할은 준비"라고 말한다. "그 계획은 원정 2년쯤 전에 시작된다. 예를 들어, 북극과 함께, 탐험의 85%는 실패로 끝난다. 그래서 우리는 엄청난 양의 훈련을 했고, 모든 종류의 장비들을 테스트했고, 개들과 함께 훈련했고, 많은 신체적인 일을 했고, 우리가 사용하려고 했던 다양한 음식들을 테스트했다. 그래서 우리는 출발했을 때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가졌다.


"위험의 균형을 맞추는 게 전부야. 당신은 결코 위험을 완전히 제거하지는 못할 것이지만, 당신이 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편한지를 판단할 수 있다. 사실, 약간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여러분을 긴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반대편 끝까지 볼 수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살아있다고 느끼게 해줘요,"라고 그는 말한다.


는 에이버리고 달성하는데 그의 목적을 추구하는 것을 돕습니다 이 열정. “내가 만약 내가 들어 본 모든 반대 목소리에 귀을 기울였다면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저는 우리가 우리의 모든 생활에서 침대에서 아침에 우리를 빠뜨려 뭔가 필요가 있다고 믿습니다. 나, 조금 이상한 이상하지만, 눈 내리는 탐험은 나의 절대 열정을 불러 주세요. 그 시련에도 불구하고, 나는 진정으로 이 극단적인 모험을 즐긴다. 도전의 한계에 나를 밀고 한 팀의 일부로, 그리고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에이버리라고 씌여 done,"을 가지고 있는 것들을 경험하고 찍은 조합이다. “나는 모험과 도전 인생을 전부에 관한 것입니다.”.


남극의 탐험가 비록 모험적인 어린 소년(5시에 책꽂이 스케일링), 그것은 이야기인 로버트 스콧은 정말로 그의 관심을 촉발시켰다. 16살에, 에이버리 웨일즈와 스코틀랜드에서 바위나 얼음 등반을 하고 있었다. 대학에, 그와 지표점, 뉴질랜드, 알프스, 탄자니아, Patagonia와 모로코로 대다수를 조직했다.


브리스톨 대학에서 1998년에 지리학과 지질학에서 학사 학위 소지자의 졸업한 후, 그는 아서 앤더슨과 회계사로 입문했다. 그의 삶이 상당히 규칙적인 일상에 젊은 20-something로 런던에 정착하는 것으로 보인다.


를 여분의 시간을 마지못해 스키와 등반을 위하여 그의 고용주들에 의해 부여된에도 불구하고, 에이버리 씨 기업 세상도constraining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현재 기업체나 경영대학원에서 연설하고 글을 쓰는 일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대사인 프린스 트러스트와 같은 자선단체들을 위해 기금을 모금하며 2012년 런던 올림픽의 공식 홍보대사도 맡고 있다.


애버리는 이해심 많은 아내 메리에게 행운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메리는 라플랜드에서 개썰매를 하고 알프스에서 스키를 타고 여러 번 승마를 했다.


"어드벤처는 내 어린 시절부터 내 핏속에 있었고, 그것이 내가 다른 어떤 것보다 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것이다,"라고 애버리는 말한다. "북극점에 올라가서, 한 조각으로 돌아올 뿐만 아니라, 완전히 독특한 것을 성취한 것은 불가능한 것이 없다는 것을 나에게 보여주었다.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알게 된 것은? 북극해는 궁극의 시험장이며, 당신이 무엇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알 수 있는 완벽한 장소다.


더 이상 극단적이지는 않다. 인생은 꽤 비참할 수 있다. 넌 매일 밤 역겨운 얼음에 말린 음식을 먹고 텐트는 눈보라가 치고, 열 속옷 안에 얼음이 쌓이고 있어. 그렇게 춥잖아. 우리는 쉬는 날이 없었다; 우리는 때때로 12, 14, 16시간 동안 일을 하고 있었다; 우리는 우리에게 좋은 날보다 더 피곤했다. 탁 트인 물이 있었고, 우리는 얼음 사이로 떨어지고 있었다. 그것은 단지 심각한 스트레스였다. 식량이 부족하고 폭풍도 있었다. 우리가 해낼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때도 있었다."라고 에이버리 씨는 말한다.


"모랄레는 정말 낮았지만, 모두를 긍정적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했어. 한 부대로 함께 일하는 것이 우리를 꿰뚫어보게 하는 일이었습니다."


애버리는 제대로 된 팀원들을 뽑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그는 "열정과 에너지, 추진력을 가진 사람들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원정대에 내 주변에 아주 강한 팀이 있다는 게 정말 다행이야. 그들이 없었다면 우리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을 리가 없어."


그의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그들에게 책임감을 부여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저는:사람들이 바로 처음부터 가담해. 나는 우리의 의료 장비 담당자, 우리가 식량을 가져가겠다 을 결정할 책임이 누군가, 우리 training,"을 담당하고 에이버맀다고 말하는 사람 넣었다. 그 탐험은 것처럼 그것이 커다란 톱니 바퀴입니다. 만약 그들이, 그들은 그때 그들의 역할에 자부심과 소유를 쓴다. 언제 우리가 외출한 얼음 위에서, 그들은 이미 그 탐험에 엄청난 투자했다 알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같은 goal."에 집중됩니다.


에이버리는 그가 가장 사랑을 추구할 수 있는 게 행운처럼 느껴진다고 말한다. "나는 전적으로 우리 모두가 재능이 있다. 그냥 그것을 구하는 것에 대해 있다고 믿는다. 만약 내가 톰은 에이버리, 런던에서 평범한 남자고, 깨뜨리기록 갈 수 있다면, 그냥 우리 모두 extraordinary."의 능력으로 이룰 수 있는지 보여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