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영향력 있는 사람의 특징


열정적으로 행동하고, 미소를 짓고, 다른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관심을 가지며, 비판하거나 비난하거나 불평하지 말라. 데일 카네기가 친구를 이기는 방법과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방법이라는 책에 그러한 간단한 원칙을 넣었을 때, 그는 전 세계 수백만 사람들에게 구루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출판 역사를 만들었다. 이 책은 1936년 첫 출간 이후 1500만 부 이상이 팔렸고, 역대 베스트셀러 중 하나이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다. 자기 계발에 전념하는 산업 전체가 있기 전에는 데일 카네기가 있었고, 사람들에게 그들의 성공을 알리고자 하는 그의 욕구는 주로 친구를 얻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 달려 있었다.


미주리 가치관


1888년, 데일 카네기는 힘든 시간, 힘든 일, 실패의 삶에 태어났다. 미주리주 북서부에 있는 이 지역들은 자주 물에 잠겼으며, 봉쇄는 지속적인 위협이었다. 그러나 데일의 부모는 그의 미래가 다를 것임을 분명히 했다.


카네기 가정의 원동력은 데일의 어머니 아만다였다. 역동적인 성격으로, 그녀는 그의 멘토이자 개인 발전 코치로 활동했다. 그녀는 그의 능력에 큰 잠재력을 보았고 그의 운명은 미주리주의 농지가 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다. 그녀는 자신감과 좋은 말솜씨와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었고, 데일이 교회에서 연설을 하도록 격려했다.


16살 때, 데일은 Mo. Warrensburg에 있는 미주리 주 교사 대학에 등록했다. 그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집에서 살면서 매일 아침 아버지의 집안일을 도왔다. 그의 유일한 양복을 입고 학교에 걸어간다.


그의 어린 시절 후에, 데일이 큰 돈을 판매에 있을 때, 사우스 다코타에서 아머 앤드 컴퍼니 17달러 일주일을 올리고 있으며 취업을 들었다. 그러나 관리직 제의를 받자 이를 거절하고, 중서부를 떠나 뉴욕의 대도시 불빛을 받기로 했다.


그의 꿈은 소설가가 되는 것이었고, 패커드 차와 트럭을 팔고 밤에는 글을 쓰는 노동자들이었다. 그가 재앙을 선언했던 그의 fi rst 책을 뒤진 후에 카네기는 그가 소설가가 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결정했다. 스물네 살, 자숙할 때였다. 그는 자연스러운 다음 일을 하기로 결정했다. 즉, 대중 연설을 가르치기로 했다.


니케 찾기


1912년에 카네기는 할렘에 있는 YMCA에서 야간 학교에서 대중 연설을 가르치는 직업을 얻었다. 어떤 교과 과정으로 그는, 반의 앞에는 무리의 다른 격려와 조언 말할 학생들을 즉흥 연주를 했습니다. 곧 데일 카네기가 듣는 수업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이 그 연설의 death—that의 합보다 더 크다는 말한다 두려움을 극복하고로 채워져 있었다.


Carnegie는 그의 코스를 경험을 통해서, 그들의 발로 더 명확하게, 효과 그리고 침착하게 아이디어를 표현하게 생각하는 것은 성인 훈련시키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그는 이 사람들이 일상적인 사업과 사회적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내는 기술에 대한 훈련도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산업은 폭발적으로 성장했고, 소기업은 대기업으로 변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러한 성장과 함께 카네기가 가르친 것을 필요로 하는 중간 관리자라는 새로운 종류의 사업가가 생겨났다.


카네기 자신의 연구는 개인의 금융 성공의 약 15%가 기술 지식 때문이며, 약 85%는 인간 공학의 기술, 성격, 그리고 사람들을 이끄는 능력에 기인한다고 밝혔다. 그는 "언제나 기술력을 채용할 수 있지만, 기술적인 지식과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리더십을 발휘하고, 사람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사람-그 사람은 더 높은 수입력을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용지에 원칙 배치


인간관계에 관한 강좌를 가르치면서 카네기는 그 주제에 관한 실무 지침서를 찾았지만 허사였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강좌에서 사용하기 위해 하나를 쓰기 시작했다.


준비를 하면서 그는 신문 칼럼, 잡지 기사, 옛 철학자들의 글, 그리고 위대한 지도자들의 수많은 전기를 자세히 살펴보았다. 동시에 카네기는 다른 것들 중에서 비판하거나 비난하거나 불평하지 말라는 것과 같은 그가 자신의 수업에서 가르친 핵심 원칙들의 목록을 작성하기 시작했다.


"이해하고 용서하는 것은 인격과 자제력이 필요하다."


이 자료에서 그는 "친구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이기는 방법"이라는 짧은 강연을 준비했다. 몇 년 동안, 그는 그의 수업에서 이 강연을 했으며, 학생들에게 그들의 사업과 사회적 환경에서 이 강연을 시험하고 다음 수업에서 다시 보고할 것을 촉구했다. 카네기는 그의 학생들이 이러한 과제를 좋아하고 어른들을 위한 최초의 유일한 인간관계 실험실에서 일한다는 생각에 매료되었다고 말했다.


공증에서 몇 가지 원칙으로 시작된 것은 전단으로, 그 다음에는 일련의 책자로, 각각의 원칙은 크기와 범위가 확대되었다. 그리고 15년간의 실험과 연구 끝에 그의 책은 준비되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어떻게 하면 친구를 얻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하는 타이밍은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다. 1929년 주식시장 붕괴에 이어 기업과 공장들이 문을 닫고 수백만 명이 실직했다.


카네기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문을 열거나 그들이 해고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추가적인 기술을 배움으로써 자신을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다.


카네기와 출판업자 사이먼 & 슈스터는 모두 이 책에 대해 겨우 5천 권을 인쇄하는 등 약간의 기대를 갖고 있었다. 그때 이전에 카네기의 강좌를 수강했던 간부가 그 책을 세미나 졸업생들에게 팔 생각을 해냈다.


곧 친구를 얻는 방법과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하루에 5천 부나 팔리면서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었다. 이 책은 베스트셀러 목록의 1위로 옮겨져 10년 동안 유례없는 순위에 머물렀다. 데일 카네기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고 다른 사람들에게 존엄과 존경을 심어줄 수 있는지 각계각층의 남녀에게 보여주는 로드맵을 제공했었다.


비록 그에게는 이 책이 단순한 과장된 표현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하는 비평가들이 있었지만, 이러한 태도들은 주로 미국 주류가 아닌 문학 학자들에 의해 공유되었다. 이 책은 너무 잘 팔려서 30개 국어로 번역되었고 전세계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곧 "친구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이기는 방법"은 만화와 등불에까지 쓰이는, 인기 있는 구절이 되었다.


성공의 겸손


새롭게 발견된 이 모든 명성과 재산은 미주리 출신의 농장 소년에게는 약간 압도적이었다. 9만 달러에 대한 첫 로열티 수표가 우편물에 도착하자, 그는 비서가 은행에 가져가 입금하라고 재촉할 때까지 며칠 동안 그것을 책상 위에 두었다.


그의 성공으로 70여 개 신문에 실린 신디케이트 칼럼을 비롯해 더 많은 수입 창출 기회가 찾아왔다. 그는 또한 전국적으로 자체 라디오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데일 카네기는 거대한 공연장을 인간관계에 대한 마스터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려고 하는 사람들로 가득 채우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그의 겸손과 중서부 지방의 호소는 그를 군중의 총애를 받게 했다.


"데일 카네기는 문을 열거나 사람들을 해고하지 못하게 하는 기술을 제공했다."


2차 세계 대전 이후 몇 년 동안 카네기는 또 다른 책인 '걱정을 멈추고 삶을 시작하는 방법'을 썼다. 이 책은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2위에 올랐다. 카네기는 뉴욕 퀸즈에서 그의 대부분의 시간을 그의 아내 도로시와 함께 보냈는데, 도로시는 수년 전에 그의 연설 투어 중 한 곳에서 만났다. 이 커플은 또한 미주리에 있는 그의 소년시절 집 근처에 큰 농장을 샀다. 그 후, 1951년에 도로시는 딸 도나 데일을 낳았다. 63세에 카네기는 매우 부유한 사람이었고 처음으로 아버지였다.


카네기가 연약해지기 시작하여 일을 잊기 시작한 것은 바로 몇 년 후였다. 1955년 여름, 데일은 사랑하는 미주리로 마지막 한 번 돌아왔고, 그곳에서 그는 워렌즈버그에 있는 그의 옛 대학에서 명예 학위를 받았다. 바로 3개월 후 데일 카네기는 6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죽음에도 불구하고, 카네기는 그의 마지막 안식처를 위해 미주리 북서부의 농장 국가인 그가 태어난 곳을 선택했었다. 죽음에도 스포트라이트를 피하면서, 그가 세상을 떠난 것에 대해 별로 만들어지지 않는 것이 카네기의 소원이었다. 그의 묘비에는 "데일 카네기, 1888-1955"라고 쓰여 있다.


그가 죽은 지 한참 후에, 그의 유산은 계속 남아 있다. 카네기의 작품은 계속해서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자동차 회사 임원인 이아코카는 전설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과 도미노피자 창업자 톰 모나한도 이 강좌를 수강했다. 그들은 매년 그의 강의를 듣는 수천 명의 사람들 중 한 명이다. 그리고 이 책이 출판된 지 70년이 지난 지금, 친구를 얻는 방법과 영향 사람들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도록 도울 수 있는 원칙을 배우기를 원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계속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