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강화 vs 부정 강화, 무엇이 더 효과적일까?


제가 말이 부족한 경우는 거의 없다고들 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기사는 5번이나 다시 썼는데, 왜일까요?


제가 이 주제에 대해 생각이 부족한 것 같지는 않아요. 사람들이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제가 제 하루를 보내지 않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럼 왜 다시 쓰죠?


저는 제가 지도한 사람들의 다양성과 우리 모두가 얼마나 다를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통 제가 Lifehack을 위해 글을 쓸 때, 저는 그 과목에서 즉각적인 공통성을 볼 수 있습니다. 즉, 여러분이 인생에서 어떤 것을 성취하려고 하거나 어떤 역경에 직면할 지에 상관없이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죠.


하지만 이것과 함께, 이것은 "현 조각의 길이가 얼마나 됩니까?"라고 대답합니다. 저는 아마도 55,000단어의 전체 책을 쓸 수 있을 것이고, 제가 다룰 기회가 없었던 아이디어들을 여전히 가지고 있을 거예요!


몇 가지 요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인생에서 누군가 뭔가를 하도록 해야 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무언가를 해야 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보강이 얼마나 긍정적이고 부정적으로 작용할지 살펴보겠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 상황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큰 장애물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변화에 대한 욕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권한 또는 리더십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가난한 지도자처럼, 가난한 팀 선수처럼, 형편없는 의사소통자처럼, 일을 할 때 쓰레기처럼, 혹은 할 수 없는 것처럼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인생에서, 우리 모두는 우리 주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받고 영향을 받아야 하고, 어떤 방법들은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얻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어디에 있고, 누구와 이야기를 하고 있고, 여러분 모두가 무엇이 일어나기를 원하는지에 따라 다를 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언제 포지티브 보강이 효과적이고 네거티브 보강이 잘 되는 시기가 있을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걱정스럽게도, 만약 여러분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강화를 잘못 받는다면, 여러분은 경력, 사업, 관계, 명성 그리고 브랜드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강화와 부정적인 강화는 각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 어떤 것을 고용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어떤 방법들은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흥미롭게도, 그 반대의 증거가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사회, 사업, 심지어 육아에서조차 잘못된 것에 의존합니다.


아래의 4가지 예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강화의 사용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지금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적용되든 아니든, 그것들은 여러분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여러분에게 매우 유용하고 반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각 항목에 대해 다음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1. 뭐가 문제죠?

2. 무엇을 시도해 보았습니까?

3.이제 뭐요?

4.결과는요!


보스요.


좋아요, 여러분은 상사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모든 사람들은 인생에서 사람들을 조직하고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함께 일해야 할 시간을 가질 거예요. 리더들은 종종 저에게 이런 말을 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그렇게 하지 말라고 청천벽력해질 때까지 말했어요!"

• "그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시스템 사용을 거부합니다."

•"그들은 그냥 듣지 않습니다."

•"그들은 나를 존중하지 않아요."


사장은 무엇을 하려고 했습니까?


종종, 저는 "우리는 모든 것을 시도해 봤어요!"라고 듣습니다. 누가 이 글을 읽고 있든, 모든 것을 시도해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믿어 주세요. (그게 제일 먼저 받아들여야 할 점이에요.) 그것을 받아들이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무엇을 시도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상사가 시도했습니다. 


•개인 교육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 이제는 뭐죠?


위의 상황은 상황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싸우면서 두 사람 사이에 긴장을 조성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가 무언가를 하도록 하고 그들이 끊임없이 저항한다면, 여러분은 멈춰서 스스로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우리가 무엇을 시도했나요? 이를 통해 그들이 무엇을 잘하는지 이해하고 대화에서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2.그들의 관점에서, 내가 부탁한 것을 그들이 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들은 무엇을 두려워하고 우리가 어떻게 그 두려움을 진정시킬 수 있을까요?

3.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들의 관점을 보는 것은 여러분이 그들의 용어와 언어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들이 듣도록 느낄 수 있습니다.

4.그들은 무엇을 믿나요? 그들의 믿음이 그들이 이익을 보는 것을 방해할까요? 믿음은 바뀔 수 있지만 강제로 바꿀 수는 없습니다. 코칭은 이에 매우 강력합니다.

5.이 답변들은 나의 신념과 견해와 어떻게 다릅니까? 간격을 브리징하면 두 뷰 포인트를 모두 확인하고 보다 강력하게 통신할 수 있습니다.


제 경험상, 상사나 지도자가 "아니오"라는 단어를 말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하고 있지 않다면, 결과를 보는 가장 빠른 방법은 질문을 하고 듣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정말로 들을 때, 여러분은 종종 여러분이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상대방이 듣고 있는 것 사이에 큰 차이를 발견하게 됩니다.


다른 사용자가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부탁한 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릅니다.

•잘못을 따지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지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도움을 필요로 한다고 말할 자신이 없습니다.


•그들은 누군가가 자신을 무시할까봐 두려워합니다.

•경계가 어디에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사람들은 나에게 "하지만 나는 그들에게 그렇게 말했어요!"라고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 상황에 너무 가까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얼마나 주의를 기울일 것 같습니까?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일상적인 환경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인 환경에서는 어려운 대화를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방심하지 않게 해줄 수 있어요

•이 사람이 어떤 말을 해도 안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은 비밀 대화이다" "나는 당신의 말에 대해 어떤 판단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지 이해하기를 원한다"와 같은 기본적인 규칙입니다.

•"죄송합니다" 또는 "실감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할 준비를 하십시오. 이 양수 및 음수 보강을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건 어떻게 하는 거죠?


사람들에게 말하는 대신 사람들을 지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이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작업을 지시하는 것보다 더 빠릅니다.

•예상된 결과를 제공합니다.

•경계를 작성합니다.

•어떤 지원 및 지원을 제공할 것인지 설명합니다.


이 모든 것이 "이것 좀 그만둬!"라고 말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세요. 이 모든 것은 "좋아요, 이제 당신이 이런저런 이유로 이런 일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제가 이 일을 도와드리고 일주일에 한 번 제가 귀하에게 체크인을 하면, 귀하께서는 제가 필요로 하는 방식으로 일을 하실 수 있고, 우리 둘 다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놓친 게 있나요?"


여러분이 기대하는 것, 합의된 것, 우리가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은 것, 그리고 어떻게 하면 제 궤도에 오를 수 있을까요? 이 기능을 실제로 활성화할 수 있는 추가 아이디어에 대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결과는요!


이 보강 방식은 음극 보강과 양극 보강을 모두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누군가가 자신이 왜 조치를 취하지 않았는지 안전하게 설명할 수 있게 해주고, 그들이 자신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이 그들에게 중요한 방식으로 설명된 긍정적인 결과로 그들이 변화할 수 있도록 지원받을 것입니다.


14명으로 구성된 팀의 한 사람이 있었는데,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는 정반대의 일을 끊임없이 했습니다. 사장은 좌절했고, 팀은 좌절했고, 고객들은 좌절했습니다. 제가 그들의 상사에게 말했을 때, 저와 함께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떠나라고 요구하기 전 마지막 순간이었고, 상사는 코칭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배제하지 않기 위해, 우리는 팀 코칭 날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을 단 한 번도 빼놓지 않았습니다. 저는 위의 아이디어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팀에게 진정한 발견이 되었습니다. 이런 말을 하는 걸 본 사람이 누구죠?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는지 몰랐어요.

•그렇게 해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이해를 이끌어냈습니다. 좌절하는 자와 좌절하는 자입니다.


궁극적으로 정직과 투명성이 도움이 됩니다 – 사람들은 가짜 추론과 불성실함을 멀리서도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은 모든 사람들이 정직하고 투명하다고 느끼는 것을 도왔습니다.


The Young Child(청소년과 다릅니다 – 아래 참조)


만약 여러분이 어린 아이의 가차없는 짜증의 끝에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그들에게 전달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보스" 시나리오의 많은 요소들이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여러분들도 약간의 부정적인 보강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무슨 일인데요?


제 아이들은 이제 15살과 18살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우리가 도전적인 행동을 하는 동안, 우리의 양육은 제가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두 아이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훌륭한 의사 소통자, 훌륭한 직업 윤리, 친절, 재미있고 사려 깊은 사람. 요점은 제 아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런 것들은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제가 남의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종종 "어떻게 해서 아이들이 그렇게 하도록 만들었는가!"라고 말하곤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