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크 0-2 웨스트 브롬 : 배기스가 챔피언십 정상 탈환하다.



웨스트 브롬은 월요일 밤 곤경에 처한 스톡 감독이 없는 상황에서 편안한 2-0으로 승리한 후 스카이 베트 챔피언십에서 다시 정상에 올랐다.


매트 필립스는 베팅365 스타디움에서 베이지스를 먼저 앞섰고 교체 선수인 할 롭슨 카누는 후반전에 두 배로 우위를 점했다.


그것은 웨스트 브롬을 이번 정상회의에서 프레스턴, 리즈, 스완지에게 2점을 내주는데, 그는 모두 주말 동안 일시적으로 그들보다 앞서기 위해 승리했다.


한편 지난 금요일 네이선 존스의 해고 이후 첫 경기를 하고 있던 스토크는 6점 차로 안전을 지키고 있다.


웨스트 브롬이 오프너를 조각하는 데는 불과 8분이 걸렸다. 그레이디 디아가나는 6야드 박스를 가로질러 공을 제곱하기 전에 1-2로 경기를 하면서 그 중심에 있었다. 필립스가 홈으로 슬롯을 날리기 위해 불쑥 나타났다.


스토크는 휴식 후 잠시 개선되었지만 웨스트 브롬은 곧 통제력을 되찾았고 69분 후에 카메론 카터 비커스가 디아나나를 박스에서 꺼내자 무모하고 허술한 런지 덕분에 선두를 두 배로 늘렸다.


롭슨 카누는 교체 선수로만 나서서 결과적인 페널티를 파견하기 위해 나섰다.


잠시 후 롭슨 카누는 필립스 크로스에 걸터앉으면서 잠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지만 헤딩으로 포스트를 덜컹거렸다.웨스트 브롬이 편안하게 경기를 보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는 입증하지 못했습니다.


스토크의 관리인인 로리 델랩은 "나는 그들이 더 나은 팀이라고 생각했다. 기회가 많지 않았고 우리는 충분히 가까이에 창조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그들이 가진 가능성에 대해 임상적이었다. 두번째 목표는 우리를 죽였습니다. [카터 비커스]는 도전을 하기 위해 다시 자리를 잡기 위해 잘했지만, 그 후 그것은 성급한 도전이었다.


"나는 비난의 일부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형성은 효과가 없을 수도 있지만, 내가 가장 강력한 팀을 내쫓기 전에 말했듯이, 나는 내가 그만큼 적합할 수 있다고 느꼈다.아마도 미래를 찾아야 할 한두 가지가 있지만, 그것이 토요일을 위한 것이든 아니든 나는 모른다."


웨스트 브롬의 슬라브 빌릭 : "두 번째 골을 넣을 때부터 우리는 다른 클래스 였지만 두 번째 골을 넣을 때까지 나는 공연에 만족하지 않았고 하프 타임에 나는 남자들에게 말했다.


"[스토크]는 종이에 몇 명의 뛰어난 선수들이 있지만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 있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하나가 되어 행복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우리의 게임을 조금 더 높이라고 말했고, 공정하게 말하자면, 우리는 그렇게 했다.두 번째 골을 넣기 전까지 꽤나 균등한 경기였다고 말했다.


웨스트 브롬 공원 한가운데 있는 소여즈의 작곡된 전시품인 목표나 어시스트는 없다. 그는 여름에 도착한 이래로 뛰어난 서명을 했으며, 그의 패스와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능력으로 자신의 자질을 증명했습니다.스토크의 미드필드는 코를 킁킁거리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