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디오 마네는'다이버가 아니다'라고 클롭은 말한다.


리버풀의 사디오 마네는 주말에 범죄로 예약된 포워드에도 불구하고 레드스의 보스인 주르겐 클롭에 따르면 "다이버가 아니다"고 한다.


27세의 마네는 토요일 리버풀이 애스턴 빌라를 상대로 2-1로 승리한 37분에 경고를 받았다.


맨체스터 시티의 보스인 펩 과르디올라는 세네갈 국제 경기가 "때로는 다이빙"이라고 제안하는 것처럼 보였다.


클롭은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그가 사디오나 우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야기했는지 100%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Sadio의 이름을 듣지 못했고 그가 [Guardiola]가 게임에서 어떤 사건에 대해서도 그렇게 빨리 알 수 있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사디오는 잠수부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애스턴 빌라 경기에서 그가 접촉하여 내려간 상황이 있었는데, 아마도 페널티가 아니라 접촉이 있었을 것이다.다리에 뛰어내려 쓰러진 것도 아니잖아요."


리버풀은 일요일 안필드에서 열린 두 팀과 함께 2위 시티를 6점 앞둔 프리미어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독일은 레즈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벨기에 측 겐크를 먼저 플레이하기 때문에 "맨 시티에 대해 이야기할 기분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클롭은 화요일 경기가 끝날 때까지 '맨체스터 시티'라는 단어를 금지하고 있는지 묻는 질문에 "맨 시티라는 단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소년들이 쓴 이야기는 우리가 항상 다음 게임에 집중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아무도 생각하지 않고, 나는 그들에게 '도시는 일요일이고, 내일은 겐크'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나는 선수들을 전혀 의심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에게 '맨시티에 대해 이미 생각하지 마라'고 말해야 한다면 약간 당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