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에버튼전 심판은 VAR 결정에 엄청난 공황 상태에 있다고 Chris Sutton은 말한다.


첼시의 스트라이커 크리스 서튼은 프리미어리그 심판들이 비디오 보조 심판 시스템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해 "엄청난 공황상태"라고 말했다.


리그는 이번 시즌에 VAR를 불러와 골, 페널티, 레드카드, 오프사이드 결정을 결정했다.


그러나 평결이 내려지기까지의 시간이 있듯이 많은 유명 인사들이 비판을 받아왔다.


“나는 VAR의 팬이었지만, 주관적인 요구를 받아들여야 하나요?”서튼은 5 라이브의 월요일 밤 클럽에서 말했다.


서튼은 영국 프로 축구에서 성냥 관리를 관리하는 프로 게임 매치 관계자 리미티드 책임자인 마이크 라일리가 심판에게주는 지침을 언급했다.


서튼은 "심판들은 마이크 라일리가 모든 것을 늦추기 때문에 모니터를 사용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브리핑에서 심판이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들었지만, 그는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고 있으며 그것은 엄청난 문제다."


주말에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VAR 판결이 있었다; 리버풀의 로베르토 피르미노는 아스톤 빌라에서 약간 오프사이드로 허용되지 않은 골을 넣었고, 왓포드는 첼시와의 부드러운 페널티킥을 이겼고 에버턴은 토트넘의 델레 알리의 팔을 강타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랜 리뷰 끝에 토트넘과의 스폿킥을 거부당했다.


비디오 보조 심판은 런던 서부의 스톡리 파크에서 모니터에서 사건 검토를 수행하지만, 전 블랙번 공격수 서튼은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느낀다.


서튼은 스톡리파크에서 엄청난 공황상태가 나타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나에게 최악의 결정은 팔이 부자연스러운 위치에 있는 델레 알리 핸드볼이었습니다. 그 결정을 내리는 데 3분이 걸렸습니다.


"심판들은 모니터로 걸어갈 기회가 있지만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책임질 게 아니라 겁을 먹고 있는 겁니다.


심판들은 한발짝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만약 제가 시스템이나 백업 팀에 의존하고 그들이 저를 몇번이고 실패한다면, 저는 스스로 결정을 내리고 모니터로 가서 저 자신을 신뢰할 것입니다.왜냐하면 저는 그렇게 훈련받았기 때문입니다.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차버려라."


프리미어 리그는 Firmino 골을 포함하여 주말 동안 몇 가지 결정이 내려 졌는지 이유를 분명히했습니다. 또한 알리의 핸드볼에 대한 결정은 심판의 "명백하고 명백한 오류"가 아니기 때문에 VAR에 의해 뒤집히지 않았다고 말했다. 알리가 공이 그의 손을 때렸을 때 에버턴의 예리 미나로부터 압박을 받고 있었다는 것이다.


첼시의 감독 프랭크 램파드는 토요일 조르긴호가 제라드 델로페우와 최소한의 접촉을 했을 때 그의 편에 반발하는 VAR 결정을 내렸지만, 현장 심판인 앤서니 테일러가 스폿킥이 아니라고 말한 후 VAR를 통해 페널티가 주어졌다.


램파드는 월요일 "토요일 경기장에서 페널티킥을 할 만큼 충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지금 [VAR]와 함께 일하면서 우리가 어떻게 개선되는지 볼 것입니다. 그것은 열린 대화입니다. 나는 임상적인 성격이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우리가 봐야 할 주관적인 것이다.


심판에게 주어야 할 한 가지는 새롭다는 겁니다. 우리 모두 더 나은 것을 원하죠.


리버풀이 빌라 파크 리버풀 감독 주르겐 클롭에서 애스턴 빌라를 2-1로 이긴 후 토요일, 비르미노의 오프사이드 골을 허용하지 않기로 한 VAR 관계자의 결정을 비난했다.


그는 여기 앉아서 그 얘기를 하면서 웃는 건 옳지 않다. 매니저들은 그 일로 해고당하고.”.


"내 분석가들은 경기 후 영상을 보여주었고 나는 그것을 오프사이드로 보지 않았다.새로운 시스템이 경기를 돕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