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 Gomes : 성공적인 발목 수술 후 완전히 회복하기 위한 에버튼 미드 필더


그의 클럽은 에버튼 미드필더 앙드레 고메스가 오른쪽 발목 골절을 치료하기 위한 수술을 받은 후 "완전히 회복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26세의 포르투갈 국제 선수는 일요일 토트넘과의 1-1 무승부 동안 부상을 입었다.


클럽 성명서에 따르면 21일 수술은 매우 잘됐다.


고메스는 에버턴의 의료진의 지도 아래 재활을 시작하기 전에 병원에서 회복할 것이다.


에버 튼의 성명서는 "안드레를 대신하여 클럽은 어제 경기 이후 우리가 받은 압도적인 지원 메시지에 대해 에버 튼 지지자들과 더 넓은 축구 가족의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축구계는 고메스에게 최고의 소원을 전한다

'0-5로 졌으면 좋았을 텐데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더라면'

에버턴의 97분 동점골을 넣은 첸크 토순은 경기 후 탈의실에서 팀의 선수들이 "거의 울지 않았다"고 말했다.


토순은 인스타그램에 "승리하고, 그림을 그리고, 지지만,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중요한 것은 없다"고 썼다.


"나는 득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우리가 0-5를 잃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것은 일어나지 않았다. 네가 더 강해질 거라는 걸 알아. 우리가 널 위해 함께 할 거야."


구급대원들이 고메스를 돌보는 동안 6분 동안 중단되었다.


토트넘의 포워드 손흥민과 관련된 이 사건은 처음에는 무해해 보였지만 부상의 전체가 명백 해짐에 따라 선수들과 군중들 사이에서 분위기가 즉시 바뀌었다.


손흥민은 결국 들것에서 이륙한 고메스가 광범위한 치료를 받았기 때문에 심판 마틴 앳킨슨에 의해 퇴장당했다.


축구 경기 이상

에버튼의 마르코 실바 감독은 고메스가 더 강하게 복귀할 것을 지지했고, 또한 그의 선수들의 반응에 대해 칭찬했다.


그는 "이번 경기는 우리와 우리 팀에게 좋지 않은 순간이다. 이것은 축구 경기 이상이었다"고 말했다. 안드레와 그의 가족에게 모두 힘을 보태 주겠다. 한 무리로서 우리는 함께 머물면서 그 사건 이후의 정신을 보여야 합니다.


"우리 선수들은 지금 슬프다. 탈의실과 앙드레에게는 힘든 순간이지만, 그 순간 이후 경기장에서 보여준 정신은 너에게 좋은 대답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그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안드레는 환상적인 청년, 환상적인 프로이기 때문에 축구 선수로서 그리고 남자로서 더 강해질 것이라고 100% 확신한다"고 말했다.


에버턴 미드필더 파비안 델프는 팀 동료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경기 후 TV 인터뷰에서 여전히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였다.


전 맨체스터 시티 선수는 "그는 우리 형제 중 한 명이며 우리가 깊이 아끼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빨리 연락을 취할수록 더 좋습니다. 보기가 어려웠어요.”


분석 - 회복은 외로운 여정이다

1996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경력 종료 다리 부상을 입은 전 코번 트리 시티 수비수 데이비드 부스트


만약 그가 나와 비슷하다면 당신은 최악의 것을 두려워한다. 나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들것에 있을 때 고든 스트라찬에게 "그게 다야, 나는 끝났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사소한 일로 들리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탈구처럼 끔찍하게 보이겠지만, 만약 그들이 그것을 제자리에 돌려놓을 수 있었고 연조직 손상이나 혈액 공급에 대한 문제가 없다면, 그것은 훌륭하고 그 모든 것으로부터 더 일찍 회복된다. 만약 깨끗한 골절이라면 치유하는데 시간이 덜 걸릴 테니, 그 정보를 기다려야 해.


회복은 외로운 여정입니다. 처음에 그가 훈련에 돌아가서 그의 팀 동료들을 볼 때 많은 관심이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이 있을 것이고 언론이 그 주위에 있을 것이고, 갑자기 당신은 스스로 일을 하고 매우 고립되게 될 것입니다.


4, 5, 6개월 후에 돌아올 거라고 말하지 말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