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방법


다들 하나 찾는 것 같아그 사람. 데이트 사이트는 젊은이와 노인을 막론하고, 관계를 맺기를 원하거나 적어도 그들이 가지고 있는 사이트는 구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나타내기에 충분하다. 사람들은 그들의 삶을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어한다; 그들은 그들의 여행에 대한 증인을 원한다. 그 때, 누군가를 찾고 그 사람과 함께 사는 것은 식은 죽 먹기, 식은 죽 먹기, 공원의 산책이 될 것 같았다.


불행하게도,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굳세고 굳건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적절한 훈련을 거치지 않고 마라톤을 뛰는 것만큼 어려울 수 있다.


생각해봐... 강하고 건강한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데 얼마나 많은 훈련을 받고 있는가? 부모들은 십대들과 "The Talk"를 가지고 있고, 학교는 수학과 과학에 집중하고, 소셜 미디어는 "hooking up"에 집중한다. 하지만 문제가 생겼을 때 관계를 어떻게 도와야 하는지를 가르쳐 주는 학교는 밖에 없다. 그리고 대부분의 관계는 한 때 혹은 다른 때에 이루어진다. 그것은 인생의 사실이다.


당신은 다른 배경에서 온 두 사람이 항상 훌륭하게 잘 지내기를 기대할 수 없다; 더 심각한 것으로 변하는 의견 불일치는 결코 없을 것이다. 관계가 절약을 필요로 하는 것은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있다.


아마도 당신은 이와 같은 관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나는 거의 모든 관계들이 때때로 한 번씩은 저축을 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다. 그렇다고 해서 관계가 나쁘거나 실패할 운명이라는 뜻은 아니다. 당신이 그만두기 전에, 나는 당신이 아래의 촉진적인 관계구호를 시도해 보았으면 한다. 그들은 어리석고 비효율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내가 네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해 주마. 사실, 그들은 결국 당신에게 필요한 유일한 관계가 될 수도 있다. 기억하라, 종종 가장 간단한 것들이 가장 효과적이다.


내가 이러한 유익한 접근법을 제시하기 전에, 강력하고 건강한 동반자 관계를 맺기 위해서는 1) 신뢰 2) 충성 3) 정직, 4) 존중, 5) 타협, 몇 가지만 언급하면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다음의 제안들은 당신이 반드시 해야 할 관계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니, 더 이상 떠들지 말고 시작합시다!


1. 팀이 되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이 사람과 함께 삶을 살기로 선택했다는 점이다. 네가 그렇게 한 이유가 있다. 그걸 의심하게 만들기 위해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든 간에, 네 사람을 보고 당신희 둘 다 같은 팀이라는 것을 알아라.


당신의 유사점, 당신이 서로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 애초에 당신을 하나로 모이게 했던 것들에 집중하라. 시간을 내어 서로 자신의 삶의 역사 채널을 검토하라. 여러분은 현재 사이가 안 좋을 수도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잠깐만, 이 사람은 내 팀이야. 우린 함께 하는 거야! 심판이 필요할지도 몰라."라고 말하는 것을 보면 적에서 알리로 당신의 관점이 바뀌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남편과 내가 사이가 틀리거나 말다툼을 하기 시작할 때, 우리는 항상 같은 팀이라고 말한다. 과연 어떤 상황인지 살펴보자. 어떻게 하면 상황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


스스로에게 "우리의 원래 목표는 무엇이었는가? 수정이 필요한가?" 티파니 메이슨은 자신의 글에서 "행복한 관계의 12가지 강력한 습관(단기적이고 장기적)을 향해 한 팀으로 일하라"고 적고 있다. 당신이 동료라는 것을 이해할 때, 당신은 "나"의 이익이 아니라 유닛의 이익을 위해 함께 일하고 싶어지기 쉽다. 당신은 동지애를 느낄 것이고 팀워크가 관계를 강화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팀워크는 관계를 해체하는 대신에 그것을 통일함으로써 그것을 구할 수 있다.


내가 대학원에 다닐 때, 교수들은 종종 우리를 그룹으로 나누어 특정 프로젝트를 진행하곤 했다. 그것은 항상 거대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연습으로 밝혀질 것이다. 팀원들은 서로 친밀감을 느꼈고 그들의 팀 노력을 홍보하기 위해 꾸준히 일했다.


2. 공동 지반 찾기

열띤 논쟁 중에 있을 때, 둘 다 동의하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7살짜리 아들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싸우는 커플을 치료한 적이 있다. 아빠는 "빌리"를 여름 캠프에 보내고 싶어했고 엄마는 그것에 대해 완전히 반대했다. 그는 빌리가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경험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엄마는 빌리가 당신무 멀리 떨어져 있고, 무슨 일이 생기면, 빌리를 돌보기 위해 그곳에 있지 않을까 하고 걱정했다. 상황은 엄마와 아빠를 갈기갈기 찢고 있었다. 그들은 저축이 필요했다.


공통점을 찾은 것은 바로 그것이었다. 이 경우 공통점은 둘 다 빌리를 사랑하고 그를 위해 최선의 것을 원한다는 것이었다. 그들 각자는 그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이 달랐다. 두 사람 모두 아들의 최대 관심사를 가슴에 품고 있다는 것을 일단 기억하자 그들은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들은 그들이 캠프 사이트에 전화를 걸어 그를 체크인할 수 있다는 조건으로 빌리를 보내기로 동의했다. 그리고 빌리가 집에 오고 싶다고 느꼈다면, 그들은 그를 데리러 갈 것이다. 절실히 필요한 공통점을 찾기 위해서는 엄마와 아빠 모두 한 걸음 물러서 서로의 생각과 생각을 들어줄 필요가 있었다.


상담자 겸 가족 치료사인 콜론 모리스가 쓴 글에서 그녀는 "영향력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말한다.[1] 그녀는 당신의 파트당신과의 대화에서 그것은 "좋은 지적" 또는 "알았다"라고 말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파트당신의 의견을 인정하는 존경을 주는 것은 협상의 시작이다...만일 당신 관계에서 그런 일이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다면, 부정적이고 폐쇄적인 입장에서 대응하는 대신, 한 발짝 물러서서 당면한 주제에 대한 당신의 파트당신의 생각을 들을 때가 될지도 몰라."


3. 파트당신에게 필요한 사항 설명

아니, 아무도 마인드 리더가 아니야.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당신도 아니다. 하지만 종종 관계에서는 누군가가 "만약 그가 나를 사랑한다면, 그는 내가 요리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것이다. 아니면, "그녀가 날 사랑했다면, 내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게 했을 거야."


관계를 파탄나게 하는 것 중 하나는 의사소통의 단절이다. 각 사람은 상대방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가정하고 있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빈스 본을 시작으로 한 영화 <브레이크업>에서는 전체적인 의사소통의 붕괴를 명확하게 캡슐화한 장면이 나온다. Vince Vaughn의 캐릭터가 소리를 지른다...


"좋아! 설거지를 도와줄게."


애니스톤의 캐릭터는 "내가 원하는 건 그게 아니야"라고 말한다.


"설거지를 도와달라고 하셨잖아요."


"설거지를 하고 싶어."


그리고 그것은 진행되었다. 어느 누구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표현하지 않았다. 이것은 그들의 관계가 당신무 멀어져 구원을 할 수 없을 때까지 싸운 후에 싸우게 되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관계를 구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절약 중 하나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다. 경고: 개인 언어 코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소파에 앉아서 약간 춥다고 느낀다. "여보, 일어나 있는 동안 내 대신 창문을 닫아 주겠니?" 팔짱을 끼면서 "좀 쌀쌀해"라고 말하는구나. 당신의 파트당신을 추측하게 하지 말고, 그들이 정확하게 추측하지 못했을 때 처벌하라. 불공평하고 잔인하다.


당신은 파트당신의 정신에 대한 통찰력을 가질 수도 있지만, 모든 상황에서 또는 그 반대로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알 수는 없다. 묻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 관계에서 모든 추측을 꺼내라.


4. 분할되지 않은 주의사항 제공

최근 집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는 남편이 전화를 걸어와 함께 체크인했다. 그는 자신이 설치하고 있는 레일, 그가 아직도 해야 할 자동차 배선의 꼭대기, 문제가 있는 도어 잠금장치, 그리고 배터리의 어떤 것을 낮추는 것에 대해 말하기 시작했다. 그는 아주 세세하게 왔다갔다 하고 있었다. 눈이 휘둥그래지기 시작했다.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을 확인하는 내 자신을 발견했다.


그러다가 문득 생각났다. 나는 듣지 않고 있는 척만 했다. 나는 기분이 끔찍했다. 나는 더 잘 알고 있었다. 나는 창문을 모두 닫고 아무 방해도 없이 정말로 듣기 시작했다. 나는 "음"이라고 말하는 것이 무례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재미있군! 레일즈? 멋져!" 그가 무슨 말을 했는지 전혀 알 수 없을 때.


당신이 당신의 파트당신이나 그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없다면 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 파트당신이 하는 일에 진정한 관심을 보이는 것은 관계를 만들거나 깨트릴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파트당신이 여러분이 그들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이 전화나 컴퓨터나 잡지를 읽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진정으로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여러분은 스타 커플링을 만드는 길을 가는 것이다.


당신의 끊임없는 관심이 죽어가는 관계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다. 왜일까? 왜냐하면 그것은 마치 그들이 정말로 중요한 것처럼, 그 사람이 듣고 특별하다고 느끼게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게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것이 아닌가?


5. 함께 게임하기

아니, 게임 말고. 마지막으로 앉아서 스크래블을 한 게 언제야? 진리냐, 데어냐? 딜 또는 노 딜. 함께 노는 것은 재미를 시들어가는 관계로 되돌리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 일을 하고 사업을 돌보고, 머리를 숙이고 함께 게임을 하는 것(트레 로망티크를 만들 수 있는 것)일 때, 당신은 단지 문제가 있는 당신의 관계를 되살리는 데 필요한 절약일 것이다.


1) 게임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관계에 재미있고 경쟁적인 우위를 더해줄 수 있다. 2) 웃게 해 그리고 3) 기분 좋게 해 줘.


틀에 박힌 생활을 하는 것은 부부가 함께 생활하는 것이 하수구를 도는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이다. 한 사람 또는 두 사람이 모두 포기하기 전에는 어떤 관계도 죽지 않는다. 하기 전에 창의력을 발휘하라. 게임을 하는 것처럼 간단한 것을 하는 것이 어떻게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고 현재 여러분의 상호 관계를 감염시키고 있는 어떤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6. 견적서 보내기

내가 정신을 잃었다고 생각하기 전에, 끝까지 들어봐. 당신이 당신의 파트당신에게 정말 화가 난다고 상상해보라. 네 화는 한동안 부글부글 끓었어. 그는 매일 밤 집에 와서 TV 앞에 앉는다. 그것은 그의 구불구불한 태도지만, 당신은 소외되고 사랑받지 못한다고 느낀다. "음... 이 결혼생활은 형편없어. 물 속에 죽어 있어." 위층으로 올라가 빨래를 접고 전화기 진동 소리를 듣는다. 그것을 집어 들었을 때, 여러분은 다음과 같이 읽는다: "당신은 살아 있는 가장 섹시한 여자다. 당신이랑 결혼해서 당신무 기뻐." 그럼 얼마나 화낼 거야? 난 감히 추측할 수 있어, 그렇게 많지는 않아. 이것은 매우 귀중한 절약이다.


그 단순함에 만족하지 마라. 정기적으로 파트당신에게 러브레터를 보내면 기분 좋게 깜짝 놀랄 것을 보증한다. 바로 오늘 아침, 남편이 일터로 떠난 후, 나는 나 자신의 러브레터를 보내기로 했다. 나는 그 이론을 스스로 시험해 보고 싶었다. 나는 "네가 없었다면 내 삶은 예전 같지 않았을 거야."라고 문자를 보냈다. 3분도 지나지 않아 나는 다음 문자를 받았다. "내 것도 아니야, 내 것도 아니야! 그대는 내 가슴속에 비치는 빛이야." 오... 그 때문에 마음이 따뜻해지고 흐릿해졌지.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똑같이 해 줄 것이라고 장담한다.


연애편송은 인용구작이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효과적인 세이브 중 하나일 것이다. 그것은 쉽고, 즉각적인 사랑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당신이 어떤 어리석고 사소한 것에 대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어떤 잔존하는 분노를 소멸시킬 수 있다. 나는 네가 그것을 해 볼 것을 강력히 권장한다.


최종 사상

바로 지금, 여러분은 아마도 이러한 "구제"들이 당신무 단순하다고 스스로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동료가 되는 것, 공통점을 찾는 것, 파트당신과 대화하는 것, 집중하는 것, 게임하는 것, 견적서 보내는 것? 이것들 중 어떤 것도 나의 엉망이 된 관계를 구할 수 없다.


실례지만 저의 의견은 다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절약들을 당신의 관계에 적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잃을 것도 없고 얻을 것도 없다. 한 개, 두 개, 세 개 또는 모두 시도해 보십시오. 하지만, 좋은, 오래된 대학가 시도해보자.


깨진 관계는 고칠 수 있다. 그러나 그렇게 하고 싶은 진정한 욕구가 있어야 한다.


관계를 위해 싸울 의지가 있어야지, 관계를 벗어나기 위해 서로 싸우지 말아야 한다.


모든 관계는 어느 시점이나 다른 시점에서 도전에 직면한다. 그렇게 겁먹지 마. 그것은 단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표시일 뿐이다. 잔심부름이라고 생각해. 운전대에서 잠이 들었는지도 모른다. 관계가 깨지기 전에 다시 시작하고 싶어


"모든 관계는 지옥을 거치고, 진정한 관계는 그것을 이겨낸다." —The loveBits


위의 6개의 세이브를 사용하면 당신의 곤경에 처한 연락처에 훨씬 더 필요하고 아름다운 에당신지를 주입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이 필요한 것은 재설정 버튼을 누르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다.


그러면 무얼 기다리고 있나요? RESET!